- 급여이체시 우대금리•수수료면제 ‘달달 하나 통장’ 손님 대상

[인사이드비나=오태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달달 하나 통장’ 보유 손님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함께하면 더 달달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달달 하나 통장은 급여이체만 해도 우대금리와 수수료면제 혜택이 제공되는 하나은행의 대표 급여통장 상품이다. 전월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3.0%의 금리(세전, 200만원 한도)를 받을 수있으며, 달달 하나 통장을 통해 거래하는 각종 이체수수료와 현금인출수수료 등이 면제된다.
‘가정의 달, 함께하면 더 달달해’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달달 하나 통장을 보유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족여행 지원금으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포인트 100만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상당 외식상품권과 5만원 상당 쇼핑상품권, 치킨쿠폰, 커피쿠폰 등도 제공된다.
달달 하나 통장으로 자동이체를 변경하거나 하나은행 내맘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을 추가로 가입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하나원큐앱으로 다른 사람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케이크 교환권도 증정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사이드비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