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론칭기념 100만 하나머니 증정 이벤트

[인사이드비나=오태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21일 걸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참여한 ‘달달 하나 통장’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달달 하나 통장의 신규광고 캠페인 ‘달마다 달콤한 혜택! 달달하나’에는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이자 최근 핫한 아이돌로 떠오른 아이브의 안유진이 등장한다. 광고속 안유진은 일상생활에서 달달 하나 통장의 다양한 혜택을 누린다.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에 공개된 이번 광고는 안유진이 기획부터 콘티 작업까지 직접 참여했으며, 안유진의 광고제작 도전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의 경우 1주일만에 조회수 250만회를 넘어서는 등 큰 화제가 됐다.
달달 하나 통장은 급여이체만 해도 우대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되는 하나은행의 대표 급여통장 상품이다. 전월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3.0%의 금리(세전, 200만원 한도)를 받을 수있으며, 달달 하나 통장을 통해 거래하는 각종 이체 수수료와 현금인출 수수료 등이 면제된다.
특히, 올해말까지 달달 하나 통장을 통해 하나은행으로 처음 급여를 수령하는 손님의 경우 매월 급여이체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티빙•, 스타벅스•GS25•올리브영•배달의민족 등 월 5000원 상당의 생활쿠폰을 최대 12회까지 받을 수있다.
하나은행은 광고 론칭과 달달 하나 통장 가입이벤트도 진행한다. 달달 하나 통장을 이미 보유한 손님도 참여할 수있으며,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포인트 100만 하나머니 등을 증정한다.
지난해 6월 하나금융그룹의 새 광고모델로 기용된 안유진은 일명 ‘안유지니어스’, ‘육각형 아이돌’로 불리면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스타로, 해외여행 서비스플랫폼 ‘트래블로그’ 광고 출연,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참여 등 하나금융그룹의 앰버서더로서 긍정적 에너지를 전파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달달 하나 통장 상품 설명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