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라렌 570S’, ‘맥라렌 P1’…F1 드라이버 레이싱 경험

[인사이드비나=이용진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영국의 슈퍼카 제조회사 ‘맥라렌 오토모티브’ 및 산하 모터스포츠팀 ‘맥라렌 레이싱’과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지난 22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내에서 맥라렌의 대표적인 차량을 내년 1월8일까지 만나볼 수있다.
이번에 추가된 맥라렌의 스포츠카는 ‘맥라렌 570S’와 ‘맥라렌 P1’ 등 2종이다. 맥라렌 570S는 총 6종의 색상으로, 맥라렌 P1은 총 3종의 색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맥라렌 F1팀의 콘텐츠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맥라렌 F1팀 레이스 카’를 3종의 색상으로 만나볼 수있으며, 맥라렌 공식 레이싱 슈트와 헬멧을 착용할 수있다. 또한 맥라렌 테마의 낙하산과 열쇠 장식 등 특별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있다.
이용자들은 에란겔 맵에서 맥라렌 F1팀 레이스카를 직접 운전할 수있으며, 피트에서 연료 보충과 차량 및 타이어 수리를 하며 실감나는 레이싱 경험을 즐길 수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추후 ‘크래프트 그라운드’에도 맥라렌 관련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있다.
저작권자 © 인사이드비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